온라인 주문방법
인터넷이나 전화로 주문가능하며, 선택하신 일자에 조합원님 댁으로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
<주문마감일 : 공급을 원하는 날 1일전, 오전11시30분까지>
 

 주문방식
인터넷 장보기
인터넷으로 매주 주문마감일 마감시간까지 주문하시면, 선택하신 공급일에 배송해드립니다.
주문금액 3만원 미만 시, 2천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.
www.ecoop.or.kr/shop 쇼핑몰바로가기
 
전화주문 > 031-577-8021
전화주문은 인터넷 주문과 동일하며, 선택하신 공급일에 배송해드립니다.
주문금액 3만원 미만 시, 2천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.
사무국 운영 시간: 월~금 / 오전 9시 ~ 오후 6시
 결제방식
CMS 자동이체 신청하기
자동이체(CMS) 결제 시, 결제금액의 1%를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.
적립한 포인트는 생활재 대금/출자금/기부금 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
 
자동이체 신청방법
1. 사무국 전화하여 신청하기(☎031-577-8020)
2. 매장방문하여 신청하기
3. 공급받을 때, 공급자에게 전달하기
 
CMS 자동이체신청서 - 출력하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
 
사무국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
생활재대금 결제계좌 : 농협 351-0871-0174-93 팔당생협
(※현금영수증 신청이나 카드결제시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)
 
매장에서 결제하기
가장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생활재 대금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 
공급자를 통한 현금 및 카드결제
생활재를 공급받으신 후, 공급자에게 현금 및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